밴드 : ALTAR OF PERVERSION
타이틀 : From Dead Temples
포맷 : CD
코드 : DK-028
레이블 : Drakkar Productions
년도 : 2003
국가 : Italy
스타일 : Raw Black Metal
앨범애착도 : 10/10
글쓴이 : Anarchist

Comment :
로우블랙메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마저 의외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로우블랙메탈의 강자 Altar Of Perversion의 앨범으로 내가 알기로는 CD 버젼으로 발매된 앨범으로는 유일한 릴리즈다. 이 밴드가 그렇게 많이 회자되지 않는 이유중의 하나는 아마도 전혀 로우블랙스럽지 않은 밴드명 때문이지 않을까 하는데, 실제로 올드스쿨을 표방하는 밴드들 중 중간에 OF를 집어넣은 밴드는 거의 없는 것 같다. Altar Of Perversion 하면 일단 왠지 모르게 테크니컬 데스메탈이나 둠 데스메탈 스타일이 떠오르게 된다. 하지만 단언컨대 Altar Of Perversion은 이태리 출신의 밴드 가운데 특A급 정도에 랭크될 수 있을만한 퀄리티 높은 로우블랙메탈을 들려주는 밴드다. 솔직히 말하자면 나 역시도 이 밴드의 음반을 보유한 지 한참 되었음에도 최근까지 그다지 들어보고 싶다는 마음을 갖질 못했었다.
이 밴드의 음악이 어떤 스타일인가 하면, 일단 당연히 로우하다는 점을 들 수 있겠다. 로우하되 이 앨범에서 들려주는 사운드 퀄리티는 로우블랙 메탈 앨범으로써는 완벽하다. 그리고 각 트랙들의 런닝타임이 매우 길며 스케일이 매우 크다. 7트랙에 총 런닝타임이 54분 정도니 대충 계산해도 겐또가 나온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흡입력이 무지하게 강하다. 앳트모스페릭은 물론이고 상당히 공격적이고 압도적인 사운드를 내기 때문에 일단 블랙메탈이란 장르를 듣는 맛이 난다고나 할까. 뭐 대충 이런 음반이다.
원래는 End All Life에서 500장 한정 LP로만 발매되었다가 2003년도에 Drakkar에서 CD로 만들어 배급하고 있다. 그러니 이 앨범이 눈에 뜨이면 무조건 사두는 것이 건강한 음악생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2005/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