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 CULT OF DAATH
타이틀 : Under The Cover Of The Triumphant Holocaust
포맷 : CD
코드 : DCLXVI-08
레이블 : Antinomian
년도 : 2004
국가 : USA
스타일 : Raw Black Metal
앨범애착도 : 7/10
글쓴이 : Anarchist

Comment :
미국 출신의 컬트적인 블랙메탈 밴드라는데 사실 Krieg나 Judas Iscariot, Nachtmystium만큼 잘 알려지거나 그 수준에 육박하는 정도는 아닌 지 다소 생소한 밴드다. 이 앨범이 이들의 데뷔 앨범이줄 알았더니 이전에 War Hammer Records에서 'The Grand Torturers of Hell'이란 데뷔 앨범을 발표했었다. War Hammer Records는 개인적으로 좀 아깝게 생각하는 레이블인데 괜찮은 컬트형 블랙메탈 음반들을 몇장 발매한 레이블이다. 그러니 이 앨범도 언젠가는 Blood.Fire.Death같은 레이블에서 재발매 하지 않을까 예상된다.
Cult Of Daath의 음악은 굉장히 직선적인 스타일의 공격적인 블랙메탈 사운드로 단순반복의 리듬과 무미건조한 기타톤이 지치지도 않고 쭈욱 달리는 음악이다. 한마디로 말해 그다지 재미있는 음반은 아니라는 얘기다. 알다시피 Antinomian은 데모들을 복각하는 Blackmetal.com의 서브 레이블로 이 앨범 역시 Cult Of Daath의 데모 두 장과 보너스 트랙 한 곡을 합쳐 만든 컴필레이션 음반이다. 아무래도 가장 나중에 만들어진 곡이랄 수 있는 보너스 트랙이 가장 듣기에 무난했던 것 같다.

2005/10/31







밴드 : CULT OF DAATH
타이틀 : Slit Throats and Ritual Nights
포맷 : CD
코드 : BFD-021
레이블 : Blood Fire Death
년도 : 2005
국가 : USA
스타일 : Raw Black Metal
앨범애착도 :
글쓴이 : Anarchist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