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 PANCHRYSIA
타이틀 : In Obscure Depths
포맷 : CD
코드 : LSP-011
레이블 : LSP Company
년도 : 2002
국가 : Belgium
스타일 : Blackend Death Metal
앨범애착도 : 6/10
글쓴이 : Anarchist

Comment :
Panchrysia의 데뷔작인 이 앨범의 커버를 처음 보고 떠올릴 수 있는 앨범이 있다면 Zyklon의 [World Ov Worms] 앨범일 것이다. 멤버들의 사진이 다분히 Zyklon스럽게 장식되고 있는 이 앨범을 처음 손에 쥐었을때 나는 이들의 음악에 개성따위는 절대 없을거라 생각했었고, 그 결과는 예상 그대로였다. 벨기에 출신인 Panchrysia의 음악은 커버뿐 아니라 그 음악마저 Zyklon을 떠올리게 한다. 그 외 연상되는 밴드가 있다면 Myrkskog, Emperor등도 있다.
키보드를 완전히 배제한 채 빠른 기타리프와 힘있는 드러밍만으로 박진감 넘치게 이루어지는 Panchrysia의 음악이 훌륭한 녹음상태에도 불구하고 그다지 매력적으로 들리지 않는 이유는 비록 이미 검증된 여러 훌륭한 밴드들의 음악을 그대로 답습했다고 해도, 그 음악이 그렇게 잘 들어오는 성질의 것이 아니란 이유에서다. 왠지 이 앨범은 자주 꺼내 듣게 되었었는데, 그 음악이 좋아서라기보다는 듣다보면 기가막히게 좋은 곡이 한곡쯤 드러나지 않을까 해서였는데 별로 집중해서 들어본 적은 없다. 너무 흔한 스타일이라서 쉽게 질리는 탓일거다.

2002/09/21







밴드 : PANCHRYSIA / ICONOCLASM
타이틀 : Split : The Ultimate Crescendo of Hell
포맷 : CD
코드 : SHR-105
레이블 : Shiver Records
년도 : 2006
국가 : Belgium
스타일 : Black Metal
앨범애착도 :
글쓴이 : Anarchist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