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 WAR
타이틀 : We are… Total war
포맷 : CD
코드 : HELL-007
레이블 : Hellspawn Records / Necorpolis Records
년도 : 2001
출신 : Sweden
스타일 : Fast Black Metal
앨범애착도 : 7/10
글쓴이 : Anarchist

Comment :
WAR는 스웨덴 출신의 패스트 부루탈 블랙메탈을 들려주는 프로젝트 밴드인데, 이 밴드는 알고보면 일종의 수퍼그룹이다. Abyss Studio에서 Abruptum의 앨범을 녹음하던 중에 술을 마시던 Blackmoon(ex-Dark Funeral/Guitar)과 Peter Tagtgren(Hypocrisy/Drum)의 취기로 이 밴드는 만들어졌고, 의 Tony 'IT' Sarkka(Abruptum/Guitar)과 Jim 'ALL' Berger(Ophthalamia, Vondur/Vocal)의 가세로 첫번째 앨범 "Total War(1997)"를 Necropolis를 통해 발표한다. 그리고 Impious(In Aeturnum/Bass)와 Lars Szoke(Hypocrisy/Drum)이 이후에 합세하여 두번째 앨범 "We are War(1999)"를 역시 Necropolis를 통해 발표한다. 이 앨범은 지금은 절판(?)되어 버린 이 두 앨범의 합본 음반이며, 약간의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쳤다.
WAR의 음악은 그렇게 편안한 마음으로 들을 수 없는 스타일이다. 매우 공격적이고 직선적이며, 빠르고 단순하다. WAR는 밴드 이름처럼 세상고 전쟁을 치루려는 듯, 악의에 가득찬 음악을 연주하는데, 굉장히 통렬하다. 이들이 주장하는 Total War라는 것은 예상하다시피 기독교와의 전쟁을 의미한다. 나는 이 앨범을 주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틀어놓는데, 잠깨는데는 직빵이다.

2002/02/09